【日本語字幕版】Be Mine - PEAK TIME

PAEK TIME - Be Mine (TEAM 24時)

 

*日本語歌詞は字幕版放送から引用

*自分用メモなので見づらくすみません

 

公式動画

youtu.be

 

 

작은 떨림 한 번에

ちょっとした震えに


나의 모든 것이 다 변해

僕のすべてが変わる


오늘 밤에 스며드네 깊숙이 잠긴 채 (스며드네)

今夜にしみ込む 深く浸ったまま (しみ込む)


갇혀버린 시간

閉じ込められた時間


그 속에 너를 그린 다음 다음 다음

その中に君を描いたあと


하루 종일 baby

一日中 Baby


생각해 매일매일 너에 대해 alright

毎日考える 君について alright

 


너에 대한 fantasy로 채운 꿈

君についてのfantasyで満たした夢


길을 잃어버릴 것만 같은 너란 숲

道に迷いそうな君という森


아찔한 이 느낌 따라 고갤 두지

クラッとする感じに従って頭を上げる


그곳에는 너가 있을 것만 같아 역시

そこにはやっぱり君がいそう


이 순간의 끌림

この瞬間に惑わされ


욕심내 I want it, want it

欲を出す I want it, want it


잠시라도 눈을 뗄 수 없는 걸

少しも目が離せない


No way, no way

 

 

Let me hold you


좀 더 알고 싶어 널

君についてもっと知りたい


바뀌어 전부

全部変わる


너를 만난 후에 나의 모든 것

君に出会ってから 僕のすべてが


Baby, 걱정은 하지를 마

Baby, 心配するな


이 감정의 끈을 잡아

この感情の紐を掴んで


어서 내게로 다가와

僕の元に近づいてきて


Be mine

 

 

Baby, take my heart


더는 헤어 나올 수 없어

これ以上抜け出せられない


Fallin' all day, all night, yeah


내 품에 안겨 Be mine, mine

僕の胸に抱かれて Be mine, mine


Baby, take my heart 지날수록 점점 빠져들어

Baby, take my heart 時が過ぎるほどハマっていく


Fallin' all day, all night, yeah


내 품에 안겨 Be mine, mine

僕の胸に抱かれて Be mine, mine

 

 

널 담은 눈엔 ocean view

君を映した目には ocean view


거짓 없이 is it true

ウソはつかない is it true


Holdin' me tight

 

보란 듯이 저 남자들은 우릴 질투

あの男たちは僕たちに嫉妬する


하고 있어 네게 전화를 걸어

君に電話をかける


다른 여자애들한텐 1도 관심 없어

他の女にはまったく興味なし


나의 감정 장전 돌직구를 던져

僕の感情を装填 直球を投げる


조급하지 않게 너와 나 사이를 좁혀

焦らず君と僕の間を埋める

 

 

Let me hold you


좀 더 알고 싶어 널

君についてもっと知りたい


바뀌어 전부

全部変わる


너를 만난 후에 나의 모든 것

君に出会ってから 僕のすべてが


Baby, 걱정은 하지를 마

Baby, 心配するな


이 감정의 끈을 잡아

この感情の紐を掴んで


어서 내게로 다가와

僕の元に近づいてきて


Be mine

 

 

Baby, take my heart


더는 헤어 나올 수 없어

これ以上抜け出せられない


Fallin' all day, all night, yeah


내 품에 안겨 Be mine, mine

僕の胸に抱かれて Be mine, mine


Baby, take my heart 지날수록 점점 빠져들어

Baby, take my heart 時が過ぎるほどハマっていく


Fallin' all day, all night, yeah


내 품에 안겨 Be mine, mine

僕の胸に抱かれて Be mine, mine

 

 

기다림 I'm drowning

待つ I'm drowning


기나긴 꿈속에서

長い夢の中から

 

날 깨워줬음 해 (날 깨워줬음 해)

僕を起こしてくれ (僕を起こしてくれ)


너는 내 오감을 깨워 향기로 가득히 채워

君は僕の五感を呼び起こす 香りで満たされる


와서 내 사랑만 챙겨 너가 아니라면 됐어

僕の愛を手に入れて 君以外は興味なし


못 참아 한시도 더 이상 힘들어

もう我慢できない


당장에 내게로 다가와

今すぐ僕のところに来て


Be mine

 

 

Baby, take my heart


더는 헤어 나올 수 없어

これ以上抜け出せられない


Fallin' all day, all night, yeah


내 품에 안겨 Be mine, mine

僕の胸に抱かれて Be mine, mine


Baby, take my heart 지날수록 점점 빠져들어

Baby, take my heart 時が過ぎるほどハマっていく


Fallin' all day, all night, yeah


내 품에 안겨 Be mine, mine

僕の胸に抱かれて Be mine, mine

 

 

Girl, come my way 너만 있으면 돼

Girl, come my way 君さえいればいい


Baby, would you be


Be mine, mine

 

Girl, come my way 너만 있으면 돼

Girl, come my way 君さえいればいい


Baby, would you be


Be mine, mine